디카로 바라본 풀꽃세상

오랜만에 일산호수공원을.... 본문

시선이 머무는 곳

오랜만에 일산호수공원을....

洗心 2012. 6. 14. 16:57

지난주 금요일....

킨텍스에서 막걸리 축제를 하는데 일산 사는 친구가 입장권 있다고 오라 해서 갔습니다.

유명가수들 공연도 있고 막걸리도 마실수 있는 축제라고 하더군요.

원당 막걸리가 유명하니까 일산에서 막걸리 축제라는 걸 하는가 보다 생각했네요.

막걸리는 좋아 하지 않지만 친구들 만날 생각과 정들었던 일산 호수공원을 가볼 요량으로 가는 발걸음은 즐거웠습니다.

저녁 7시부터 축제가 시작한다고 6시까지 오라고 했지만

오랜만에 호수공원을 한바퀴 돌고 약속 장소로 갈 요량으로 4시쯤 일산 호수공원에 도착하였네요.

그런데 장미원에 장미는 시들었고 호수공원은 예전의 모습과 많이 변해 있더군요.

고양 꽃박람회 하면서 많은 인파에 몸살을 앓은 흔적인지 관리 소홀인지

잔디밭은 짓밟혀 흙이 다 드러나 있고 잡초들은 여기저기 무성하였습니다.

더군다나 음악분수대 근처는 큰 건물들이 들어서 있었고 수련꽃이 가득 피었던 연못도 엉망이었어요.

좀 안타까운 마음으로 돌아 나오는데 막걸리 축제가 취소되었다고 연락이 오네요.

킨텍스로 가보니까 입장권을 가진 사람들이 항의하느라 소란합니다.

행사를 주관한 사람이 행사 진행비 챙겨 잠적했다는 소리도 들리고......

킨텍스 입구에서 좀 황당한 광경을 지켜보다가 친구들과 식당에 가서 저녁을 먹고 찻집에 가서

재미있게 수다를 떨다가 돌아오긴 했지만

'세상에 이런 일이...'라고 웃어 넘기기엔 정말 씁쓸하였습니다.

 

 

 

 

 

 

 

 

 

 

 

 

 

 

 

 

 

 

 

 

 

 

흑!~~~ 

 

 

 

 

 

 

 

 

 

 

 

 

 

 

 

 

 

 

 

 

 

 

 

 

 

 

 

'시선이 머무는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찾은 부암동의 소소한 풍경  (0) 2012.07.04
올팍 야경  (0) 2012.06.28
작약의 또다른 모습  (0) 2012.05.29
女心  (0) 2012.05.24
만원으로 모두 해결...... ^&^  (0) 2012.05.10
Comments